세전/연이율

1. 본인인증 및 약관동의

  •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
  • [필수] 개인정보수집, 이용, 제공, 동의 및 소득정보 제공 신청 동의에 공동인증서 인증이 진행됩니다.

2. 대출심사

  • 자동심사
    • 당행의 자동대출 심사 기준 충족 여부를 확인합니다.
    • 건강보험관리공단의 소득정보를 통해 가용자금 산출여부가 자동으로 확인 됩니다.
  • 대출한도 및 금리안내
    • 고객님의 대출한도 및 금리를 안내해 드립니다.

3. 전자약정 체결

  • 대출금액 입력 및 계약자 정보 입력
    • 대출한도 내에서 필요하신 대출금액을 신청합니다.
    • 관계 법령에 따라 계약에 필요한 고객님의 정보 및 계약 사항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4. 신분증 인증

  • 본인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5. 본인인증 및 대출금 송금

  • 최종확인을 위한 공동인증서 인증이 진행됩니다.
  • 인증 완료와 함께 대출계약이 확정되며, 고객님의 계좌로 대출금이 송금됩니다.

6. 대출완료

  • 대출 계약 정보 및 송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확인 통보를 드립니다.)

본인명의 휴대폰

  • 고객님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자동대출을 신청하여야 합니다.

신분증

  •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
    (여권 등 타 신분증은 사용 불가합니다.)

이체가능 타행계좌

  • 고객님의 본인명의로 타행에 개설된 송금 및 확인이 가능한 예금 계좌로 추가 인증이 진행됩니다.

공동인증서

  • 본인인증 및 전자거래 서명을 위해 공동인증서(모바일)가 필요합니다.
  • 쉽고 빠른 자동대출 신청을 위해 필수 준비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 인증은 이용약관의 동의에 대한 전자서명으로 사용되며,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.
  • 주민번호 및 신분증 도용에 대한 경고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는 주민등록법 제 37조에 의해 처벌 받게 됩니다. (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이하의 벌금)
  • 기타 유의사항 시스템 장애 또는 기타 사유로 자동대출신청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당행 고객지원센터1688-611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(평일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)

예금자보호대상 상품안내